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선발로 문밖까지 나와 반가워하는 고양이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고양이가 너무나도 반갑게 집사를 맞이하네요.

집에 올때 쯤이면 문안 쪽에서 야옹야옹...인사를 하는데요.

문열면 쪼로록 들어가서 스크레쳐를 긁어 주는데요.


오늘은 밖으로 나와서 바닥에서 등을 비비고...너무 좋아하네요.

좋을 때 등을 비비고 이리저리 뒹굴뒹굴거리는데요...

넘 귀욥,,,사랑스럽^^



이리저리...




심령사진인가...ㅋㅋ

불이꺼져서 핸드폰 사진 플래시가 터져서...

눈이 무서웁게...ㅎㄷㄷ



불이켜지니 신기하게 보네요..ㅋㅋ



집사는 들어왔는데..

들어오라고 해도 저러고 누워 있네요...

안고 들어옴...





지금은 침대위에서 편안하게..할짝이면서..쉬고 있네요..





메롱^^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