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봄꽃 그리고 낭만 고양이 한쌍의 봄의 대화

본문

728x90
반응형

담벼락에서 대화중이 봄의 고양이 한쌍

저녁에 모임이 있어서 집에 들렸다가 가느데 저 멀리서 분홍 꽃이 보이네요. 그런데..그옆에서 두마리의 고양이가 서로 마주보고 이야기를 나누고 있네요.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이구나...꽃향기가 날리는 봄이 왔구나,,,

그렇게도 추웠던 겨울을 잘 버텨주었구나...

고양이의 앞발이 너무나도 귀엽구나,,,



진달래꽃이 봄을 알리네요.

그 옆에선 야옹이가 앉아서,,,,,



오토바이도 지나가고 자동차도 지나가니 이리저리 머리를 돌려 보는 야옹이들..

담벼락의 고양이

누렁이와 갈색둥이



앗 들켰다...



ㄱ검은 줄무늬가 ㄱ이쁜 코도 검고,..





분홍진달래와 고양이가 딱 그림같네요.



우리ㅣ 초롱이는 집에 혼자 있는데..

길양이는 친구가 있네요...그런면에서는 길고양이가 낭만고양이같은데..

초롱이한테 더 잘해줘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