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집장만의 꿈 고양이박스집 유튜브영상올리기 #2

본문

728x90
반응형

두번째로 자막도 넣고 고양이새집장만으로 꾸며보았습니다.^^

전에 사진은 올렸었는데...영상은 어제 찍어서 오늘 조금 다듬어?보았는데요.

자막 하나 넣고 시간 맞추고 또 넣고....아직은 오래걸리네요. 비교하려고 원래 원동영상과 꾸며본영상은 유튜브에 올렸습니다.

고양이 새집장만의 꿈 종이박스집입니다^^

 

 

아치형 문도 있어요...닫아 놓으면 못들어가네요 ㅋㅋㅋ

 

똑똑 들어가도 됩니까~~~

 

나갑니다..잽싸게...빛의 속도로...

 

원동영상...

 

꾸며본 동영상.....

재미가 있네요..재미로 해야지 숙제가 되면 싫증이 날수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