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율고양이 이거슨 공인가 고양이인가 영상첨부^^

본문

728x90
반응형

동글동글 동그렇게 말고 자는 고양이 초롱이입니다. 한참을 뛰어 다니다가 조용하다 싶어 뒤돌아 보니까 동그랗게 말고 자고 있네요. 귀는 종끗....동글동글....

이거슨 공인가 쥐며느리인가...고양이인가...공양이 고양이입니다.

자는걸 깨웠나 봅니다.ㅋㅋ

째려보다가...하품 한번하고...잠이 다깼구나...너도 집사 밤에 잘때 막 깨우잖어 ㅋ

동그르르르르르

째려보는 양양이 

미안해...

 

뒤돌아 앉아 빼졌네요...

미얀미얀...

새초롬.....

원 동영상입니다.

 

 

 

유튜브에 올린영상입니다.

 

세번째 동영상 자막을 만들었는데요..나름 점점 조금 발전되가는 듯 합니다.

이름붙인것도 ㅋㅋㅋ원주율고양이 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