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튜브에 초롱이(고양이)동영상 올리기

본문

728x90
반응형

전에 유튜브를 만들어 놓고 핸드폰으로 찍은거 간간이 올리다가...

화질이 썩좋지가 ㅇ낳아서..카메라로 찍어서 올려 볼까하다가...도영상 자막프로그램도 있어서..한번 해보았는데요.

이거 쉬운게 아니네요..어렵네요

30초짜리인데도 처음이다보니 아주 오래걸린듯..저녁이 다갔네요^^

카메라 영상으로 올리니 좀 괜찬은거 같아요..고양이도 이쁘게 나오는거 같고

 

 

 

아래는 집에오니 좋아하는 초롱이인데..그렇게 안보이네요 ㅋㅋㅋㅋ

 

영상 뒤에 안자르고 그냥 통영상입니다.

아래는 자막도 넣고 뒤에 필요없는 영상도 자르고 유튜브에 올린 영상입니다.

 

이영상을 뱁믹스로 자막을 한번 입혀보았습니다.^^

잼있긴하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