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끈 고양이 노끈가지고 노는 고양이 노끈이 좋아^^동영상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노끈 가지고 노는 초롱이입니다. 어제는 일찍 밥을 먹고 양이랑 같이 놀아 주었는데요. 아프리카티비를 틀어놓고 있었더니..소리가 다 들어갔네요 ㅡㅡ

노끈 하나만 있어도 재미있게 잘 노는 양이 입니다. 혼자서도 잘 놀곤 하는데요 바닥에 놓아두면..혼자 씩씩 거리며 뒤어다니는데..집사랑 둘이 같이 놀자구나 ㅋ..한손엔 카메라를 한손엔 노끈을 들고 흔들흔들~~~

오잉오잉...소파가 많이 상했네요. 사진으로 보니 아주 심한데요..

위에서 보고 옆에서만 봐서는 그냥 조금 그렇겠거니 했는데..

사진으로 막상보니..음...그러하다~~~~~~~~

스크레쳐를 두었는데..ㅋㅋ

그래도 다행인게..소파만 그러고 다른건 절대 건들지 않아요. 소파하고 스크레쳐만 박박...착하네 ㅡㅡ

 

옹..나 불렀냥..ㅋㅋ

이제 지친거냐.

아니다..다른 관심사가 생겼다.ㅋㅋㅋ

본 영상입니다. 소리주의 ㅎ

 

노끈가지고 노는 고양이로 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주변소리가 커서 유튜브에서 무료로 주는 음악을 넣어 보았는데요. 괜찮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