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이 박스새집 증후군 새집만련한 고양이

본문

728x90
반응형

정봉이가 박스집에서 노는걸 보고 초롱이도 박스로 새집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그냥 박스를 두었는데..뒤집어서 문도 만들고...

그런데 잘안들어가네요.. 밤에 후다닥 뒤어다니면서 들어갔다 나왔다는 하는데..새집증후군인가 ㅋㅋㅋ

그냥 볼스크레쳐를 더 좋아하네요.




히터박스입니다. 그러면 더 따뜻할라나 ㅋ




내집이양?

쳐다봅니다.




머리는 들이 밀었으나...잘 안들어가네요 ㅋㅋㅋ

들어갔다가도 후다닥 다시 나옴.



빛보다 빠른....




그래도 자기 집이라고 앞에서 지키고 있음...




스크래쳐를 앞에다 두니...싹싹..

그래도 오늘 아침에보니..

상자안에 들어가서...발톱으로 박박....긁어났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