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치중인 고양이와 강아지/가랑이 사이에 낀 강아지

본문

728x90
반응형

초롱이네 집에 깜쥐가 놀러 왔어요. 고양이는 별로 좋아 하지를 않네요.

어릴때 만났을때는 강아지가 무서워했는데.. 지금은 강아지가 막 따라다니고 고양이가 도망가네요. 지방에서 잠시 올라온 강아지.지금은 다시 돌아가서 평화가 찾아 왔는데.. 고양이가 좀 스트레스를 받은듯합니다.

집사는 의자에 앉아 있는데.. 깜쥐가  못오게 길을 막고 있어요.ㅋㅋㅋ. 

양이는 멀리 떨어져서 .. 대치중입니다. 서로 시샘이 있어서..ㅡㅡ

멍뭉이는 집사 발밑에서 고양이 못오게 하고..양이는 집사 무릎에 앉으려하고..

스크레치 하는 척하다가..

 

양이가 집사 배위에 올라가 있으니..

멍뭉이도 오려고 가랑이 사이로.

오는데 비좁게..ㅋㅋㅋ

표정이 ㅋㅋㅋㅋㅋ

강아지는 할머니댁에서 잘 지내고..

집사랑 다시 평화를 찾은 초롱이는 잠만 잡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