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밤에 본 송리단길 석촌호수 벚꽃축제.화려한 조명아래 벚꽃

생활정보/송리단길 이야기

by 세상맛보기 2019. 4. 8. 10:54

본문

728x90
반응형

날씨도 좋고 선선한 바람도 좋고..벚꽃피는 봄이 석촌호수에도 왔네요.

밤에 산채겸나가 보았는데..포기..사람들이 밤에도 워낙많아서 걷기가 힘들정도네요.

송리단길도 생기고 맛집에...밪꽃축제까지 

벚꽃나무아래 조명을 설치해서 아름다운 야경이 되었네요.

사진을 좀 찍었는데요. 정말 멋지긴하네요^^ 봄의 명소가 되었네요.

나무아래에 조명을 설치해서 빛을 쏘아주니..

다양한 빛으로 변하니..

벚꽃도 덩달아...

 

사진도 멋지고..

날씨도 멋지고.

멋진 야경을 볼까요^^

 

이제는 밤에도 그리 날이 춥지않고.....

봄이다 싶으면 바로 여름이 올듯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