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리단길 맛집 25겹 정통수제돈까스 이오카츠에서 철판치즈돈까스

생활정보/송리단길 이야기

by 세상맛보기 2018. 7. 15. 22:36

본문

728x90
반응형

일요일인 오늘도 아주 많이 더운 하루였습니다. 이사를 하고 집안정리를 하느라 오늘도 하루가 다갔는데요. 방에만 벽걸이 에어컨이 하나있어서 거실과 다른방은 너무나도 더워서 짐정리가 참 힌든 하루였습니다.

이사하고 처음쉬는날...삼전동에서 아는 형님네가 놀러온다고 해서 집에서 딸기를 갈아 먹고도 더워서 저녁을 먹으러 밖으로 나갔는데요. 그나마 밤이 되어서 그런지 바람이 조금씩 불어서 좀 쉬원한 맛이 아주 조금 있네요.


송리단길에 맛집들이 많이들 생기고 있어서 아주 좋아요..골라먹을수도 있고...멋지게 인테리어도 잘되어 있고...


저녁을 뭐를 먹을까하다가..보이는 돈가스집으로 갔는데요. 이오카츠라고 하네요.

25겹 정통수제돈가스라고 합니다.

치킨가라아게동과 냉모밀정식 그리고 철판치즈돈가스를 시키고...

주문한 후에 튀긴다고 하네요..그래서 시간이 7분정도 소요된다고 하는데요.


철판치즈돈가스는 정말 맛있는듯....쫄깃한 치즈와 함께....





철판치즈돈가스입니다...치즈가 아주 풍부합니다.

맛나네요.




냉모밀 정식...

돈가스와 함께///시원한 냉모밀국물이 시원하네요.




얼음동동 냉모밀...


호로록..



바금 튀긴 돈까스^^

바삭바삭




더운 여름엔 냉모밀이 최고입니다.



그리고

치킨가라아게동이입니다.

냠냠



생긴지 얼마 안되어 깔끔합니다.





25겹 정통 수제돈까스..

메뉴도 다양해서 몇번을 가도 될듯합니다.

번갈아가면서 먹어야 될듯^^



셀프바도 준비가 되어 있네요.

샐러드 추가




저녁에 찍은 간판입니다.



늦은 밤이되어 가도 젊은이들로 붐비는 아직 많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전보다는 많은 사람들이 오고가는 송리단길로 변모



전에 먹은 토닭토닭 닭갈비집에서 안먼곳..

123층 롯데타워를 찍어 보았습니다.^^


송리단길 맛집 두번째 글이 었습니다.

일요일인데 잘 못쉬고 짐정리를 했더니 너무 피곤,,,,일찍자는걸로...

내일 아침운동을 위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