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 찾아 봐라. 침대밑에 숨은 고양이

고양이는 봄이로소이다/정봉이의 하루

by 세상맛보기 2018. 12. 26. 10:32

본문

728x90
반응형

고양이가 사라졌어요. 나찾아 봐라~~~~~

ㅋㅋㅋ

전기장판이 따뜻하니...대자로 누워 자는데요.

꼭 어디 숨어 있는냥...

두다리 쭉 펴고 잠을 자네요.

정봉이는 이제 청년 고양이가 다 되어갑니다.

새끼양이때가 엇그제같은데..정봉이는 조카네 고양이 초롱이는 울고양이 ㅋ

정봉이가 보내온 사진들입니다.^^

 

 

침대 밑에 몸을 넣고...

다리만 보여요 ㅋㅋ

 

 

 

오우 이리 길쭉하게 하고 잠을 자네요...

길쭉이

 

 

 

잠깼다 ㅋㅋㅋ

누가 잠자는 고양이의 콧털을 건들었는가..

누구인가.

 

 

 

고양이 젤리는 말랑말랑

 

 

낮 잠 곤히 잘 자고

누워서 놀아요..

바닥이 따뜻해서,,

 

 

아직 더 자고 싶은가..

눈을 비비비 감고 있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