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귀차니즘 고양이 누워서 캣볼가지고 놀기

고양이는 봄이로소이다/정봉이의 하루

by 세상맛보기 2018. 11. 5. 11:52

본문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정봉이를 보러 갔는데요.

다른일때문이지만 ㅋㅋ 초롱이가 가지고 놀던 캣볼 하나를 훔쳐서 정봉이게게 가져다 주었는데요 ㅋㅋ

초롱이가 알란가 몰라.

 

정봉이가 다 귀찬은지 그냥 누워서 일어나지도 ㅇ낳고 누워만 있네요.

어디가 아픈가 아님 그냥 다 귀찬은지...

음...

캣볼을 던져 주니..그냥 도 누워서 놀아요 ㅋㅋㅋ

알겠음...귀찬게않알께..ㅋㅋㅋ

 

 

내 볼이야 내꼬야...

 

 

휘릭 휘릭.

 

 

 

 

누워서도 잘 놀아요

 

 

공이 어디로 갔느뇨.

 

 

에궁에궁 ㅋㅋㅋ

 

 

 

 

그렇게 정봉이는 일어나지도 않고

그냥 누워서 캣볼을 가지고 놀았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