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광주 만두 맛집 유주희손만두국.칼국수집 얼큰하니 좋아요

생활정보/오늘뭐먹지

by 세상맛보기 2021. 1. 10. 20:49

본문

728x90
반응형

 

오랜만의 만두 맛집 소개입니다.

 

요즘은 일도 잘 안풀리고 힘든 나날인데요. 블로그도 신경 안쓰고 살고 있네요. 

 한참 추울때 얼큰한 국물도 생각나고 해서.. 식당에 자면 안되지만....차타고 다녀왔습니다..ㅜㅜ

 

만두 전골을 먹었는데....너무 맛나네요. 몇번다니던 곳이라....가끔 생각나면 가게 되네요.점심때라 그런지 항상 손님은 많네요.

 

음식점도 잘되는 곳은 정말 잘되는 듯 합니다.

 

 

 

 

매운국물 하고 안매운 국물이 있는데....

안매운걸 시켜도...만두가 매워서..비슷해요^^

 

 

 

버섯하고...각종 야채가 듬뿍 들어가고

육수도 추가 가능하고...

김치하고 단무지는 처음 말고 다음부터는 셀프...

김치가 맛있어요...

아삭아삭

 

 

보글보글 끓고 있어요..

기다릴 수 없다...ㅋㅋ

 

 

 

손만두가 정말 손만함..

손으로 빗어서 손만두인가..손만해서 손만두인가..

 

 

 

메뉴판을 찍는 다고 찍었는데..너무 멀어서.

잘 안보이네요 ㅋ

오랜만이 맛집 탐방....만두 맛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