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남 코다리 맛집 은성코다리 정식, 양념이 정말 끝내줘요

생활정보/오늘뭐먹지

by 세상맛보기 2021. 1. 13. 11:49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 소개입니다.

성남에 있는 코다리 맛집 은성 코다리입니다.

코로나로 식당들이 힘들어하는 요즘인데요. 맛집이라고 알려주셔서 간 곳인데... 손님이 반 정도 차 있긴 하네요.

 

코다리 조림을 정말 좋아하기도 해서,.... 얼마나 맛있나 하고 먹어 보았는데..

정말로 맛이 있네요. 양념이 정말 맛있어서... 밥을 두 공기를 뚝 딱 하고 왔는데....

저녁까지 소화가 안되서 힘들었네요.ㅋㅋㅋㅋ

 

주변 반찬도 깔끔하고....아래는 벽 메뉴판입니다,

 

 

 

안쪽으로는 사람들이 있어서...없는 문쪽으로 인증 사진을 찍었습니다.

바다 사진이 멋지네요.

 

 

 

조림 무는 정말 살살 녹네요. ㅋㅋㅋㅋ

 

아침을 안먹고 가서 그런지... 너무나도 맛나게 먹었네요,

 

 

 

김치 하고.... 잡채.... 멸치 등등

미역국이 나오는데... 미역국도 맛있어서 한 번 더 리필을....

 

 

콩나물을 양념에 넣어서 먹으면 맛나고 ㅋㅋㅋㅋ

 

 

어서 코로나가 종식이 돼서,,

식당에서도 시끌벅적하게 모여서 먹는 그런 날이 왔으면 합니다

 

코다리 머리도 보이네요.

하얀 건 떡입니다.

ㅋㅋ

 

오랜만에 식당에 가서 코다리 조림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글도 올려 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