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에서 뉴트리나 비스트로 고양이 참치캔구매

고양이는 봄이로소이다/창고(창안의 고양이)

by 세상맛보기 2020. 11. 2. 17:53

본문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코스트코를 다녀왔는데요.

강아지 간식을 사고 보니 집에서 집사를 기다리는 고양이가 생각이 나서..

양이 캔도 구매... 때마침 할인도 하고 해서.... 24캔 뉴트리나 비스트로라고..

전에 아시는 분이 몇캔 주셔서 잘 먹었어... 다른 캔은 먹고 나면 토하고 했는데... 이건 토를 안 해서...

 

그러나 며칠 먹더니 오늘 아침에 또 토를 해주심...ㅋㅋ 천천히 먹으라니.. 급하게 먹고... 음...

 

조금씩 조금씩 덜어줘야겠어요... 욕심쟁이 고양이가 주면 한 번에 다 먹어버려서..ㅋㅋㅋ

 

 

새로운 상자다

뭐가 들었냥...

냄새 검사 먼저...

 

 

아주 캔을 보고 아옹 아옹하면서

캔 따달라고...

알겠소....

 

 

 

너무 잘 먹네요,,,,

먹기만 하면 토하더니.. 나이 들더니... 잘 먹네요 ㅋㅋㅋ

 

 

 

 

근접으로..

뭘 찍냐...

ㅋㅋㅋㅋ

 

 

 

날씨가 이제 추워지는데... 집 앞에.... 울 양이랑 비슷한 검은 고양이가 움츠리고 있는데..

가끔 먹이를 주다가 이제는 매일 주게 되었네요...

추위를 잘 이겨내야 할 텐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