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이 간식 뉴트리나 비스트로 참치와 연어..먹고 토하니?

고양이는 봄이로소이다/창고(창안의 고양이)

by 세상맛보기 2020. 9. 20. 20:19

본문

728x9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인사를 드립니다..

이렇게 또다시 아주 오랜만에 초롱이 안부를 전해드리네요..

초롱이는 매일 잘 먹고 잘 자고 잘 싸고 있어요...

 

캔은 잘 안주었는데요...먹으면 토를 하길래... 정말 오랜만에... 아시는 사장님이 몇 캔을 사주셔서,,

먹여 보았는데..너무나 좋아하며 잘 먹네요,,,

 

다행히 토도 안 하고... 한 캔은 다 먹고,,, 다음 캔을 따 주었는데.... 그 날은 먹자마자 토를 하고야 말았네요..

그래서... 세번째 캔은 대기 중,,,, 좀 있다가 줘야겠네요...

 

 

 

냠냠냠

 

맛나게 먹는 초롱이... 혀보인다...

 

 

 

캔을 쌓아서.... 고개를 많이 안숙이게^^

 

 

맛나게 먹고...

좀 쉬었다가 먹고,,,,,

 

 

영상도 잠시 찍어 봅니다...

더 자주 와야 하는데...

글 쓰면 매일 쓰기도 하다가.,. 안 하면 몇 달을 안 하니... 이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