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코세카이 도라야키 고양이 베드 사용후기, 고양이 숨숨집이 방석으로

고양이는 봄이로소이다/창고(창안의 고양이)

by 세상맛보기 2021. 1. 13. 12:18

본문

728x90
반응형

 

조카네 집에 놀러 가서 본 고양이 숨숨집

울 초롱이도 사줘야 겠다고 바로 주문을 했는데... 와우 너무 커서,,,,

깜짝 놀랐네요.

 

처음 본 물건 탐색전을 하는 초롱이입니다.

이게 뭔가...왔다 갔다 하다가....

 

숨어 있는 걸 좋아하길래...이불속에 숨고 침대 밑에 숨고...

들어갈 줄 알았는데.. 안 들어가네요.ㅋㅋㅋ

 

 

입구를 찾았다... 들 거 갈 것인가 안 들어갈 것인가.

안 들어가는구나...

 

 

그냥 앞에서 보란 듯이 뒷발 들고,,,,뭐하는 것이냐,,,

안 들어가고,,, 숨을 일이 없구나,

 

 

어라,,,,

위를 눌러버리고,,

위에 올라가 누워 있네요,,,

그 후로도 항상 위에 방석처럼 사용하네요,,,ㅋㅋ

 

어찌 됐든.... 사용하면 다행이니,,,

 

 

 

상상은 아래 사진인데....

 

실재는 방석으로 사용,,,ㅋㅋㅋㅋ

추울 때는 이렇게 동그랗게 쥐며느리처럼 말아서,,,

추워요 하는 눈빛을... 주네요,

 

 

 

전기난로를 틀어 주니...

벌러덩 누워 버리네요,,,,ㅋㅋㅋㅋ

귀요미

 

 

 

좋으다.. 좋아....

 

그래도 숨숨집 안 쓸까 봐 걱정했는데...

방석으로라도 사용하니 좋네요... 다행이네요.

 

이제는 야옹이 잠자는 방석으로 사용 중입니다.. 좋아하네요....

 

잘 산 듯.... 들어가지는 않지만....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