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버 더 레인보우의 주인공 영화 주디 그리고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르네 젤위거

일상다반사/책,영화

by 세상맛보기 2020. 4. 10. 22:45

본문

728x90
반응형

92회 아카데미 영화 시상식은 정말 꿈같았는데요.. 정말 소리 지르게끔 만들어서... 감독상에, 작품상... 너무나도 기쁜 날이었는데요.. 요즘은 코로나 19로 힘겨운 나날들입니다. 일상이 그리운 요즘입니다.

오즈의 마법사의 영화한 도로시 주디의 이야기입니다. 밝기보다는 그녀가 아타깝기만 한 이야기인데요. 영화로는 밝고 기쁠지 몰라도.. 그녀의 인생은 힘들기만 한데요.

 

 

아이들과도 함께 할수 없었던 그녀...

런던으로 향하는데..

 

 

 

새로운 사랑도 만나지만...

순탄치만은 않는 그녀의 사랑이야기..

 

 

 

 

그나마 아래 장면이 훈훈하고.. 기분이 좋았던 장면..

나머지는 힘들게 지내는 그녀...

정말 르네 젤위거 연기하나는 아카데미여우주연상감이 맞네요.

 

오버 더 레인보우를 부를때는 모두들 흥 걸릴 수도^^

 

포스터...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ㅊㅋㅊㅋ

브리짓 존슨의 일기 정말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선한데..

벌써 세월이 이렇게 흘러갔네요..

 

요즘은 너무 피곤해서 그런지... 넷플릭스나.. 영화도 잘 못 보네요,,,

가끔 보게 되는데... 볼 영화는 너무 많아짐...

빨리 일상으로 돌아가서 예전 같은 나날이었으면 하네요,,

일상이 그리운 요즘...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