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느 날 고양이가 내게로 왔다. 고양이와 산다는 건

일상다반사/책,영화

by 세상맛보기 2019. 8. 26. 11:13

본문

728x90
반응형

쉬는 일요일... 오랜만에 책을 한 권 읽었는데요..

너무 재미있어서 한번에 다 읽어서 좀 아까운 마음도... 조금씩 아껴 읽어야 하는데.. 그런 마음도 들더라고요.

보경스님이 쓰신 어느 날 고양이가 내게로 왔다..

정말 어느 날 절을 찾아들어온 냥이... 스님과 함께 동고동락을 하게 되는데..

고양이와 함께 지내시는 분이라면 100% 공감할만한 좋은 이야기들이 넘쳐나네요.

쉬는 날 고양이는 발밑에서 잠을 자고... 집사는 고양이 책을 읽고... 정말 평화로운 하루였던 거 같네요.

가을로 접어드는 쯤이라 날씨도 선선하니 좋고... 이래저래 좋은 하루...

 

예민한 고양이는 조금만 소리가 나도 자다가 화들짝 놀라는데요.

집사랑 있을 때는 귀찮은 듯이... 눈만 흘겨봅니다...ㅋㅋㅋㅋㅋ

책 속의 삽화들이 너무나도 귀여워요... 고양이 스님 같아요...

꼬리가 없어서 안타깝기도 하고..

이별이 언전 올지 모르지만..

그렇게 너와 함께... 행복했으면 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아기 고양이가 되어가는 것 같아요.

애교도 많아지고...

이옹 소리도 귀여워지고...

날도 좋은 하루... 좋으 책과..

좋은 고양이와 함께...

한가롭고 평화로운 한때를 보냈네요...

일상에 감사하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