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고양이를 읽고

일상다반사/책,영화

by 세상맛보기 2019. 7. 8. 14:11

본문

728x90
반응형

이제야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고양이 1,2권을  다 읽었네요.ㅋ

책을 안 읽는 요즘이 되어서... 책을 너무 간간이 읽게 되네요..

인터넷. 핸드폰이 차지를 해버려서...

고양이도 있고 고양이 책이 나왔다해서 기대가 컸는데..

내가 나이가 든건지..책이 재미가 없는지.. 얇은 책인데... 잘 넘어가지가 않아서...

긴 시간 끝에 보게 되었네요.

전에는 베르베르 책이 나오면 바로 읽고 했는데..언제 부턴가...책을 멀리 하게 되어서 그런가.. 미디어가 더 흥미진진한 건가..

고양이가... 이리 만들어 났네요...ㅋㅋㅋㅋ

내가 그랬다옹....ㅋㅋㅋ

조금 더 책 읽는데.. 시간을 내기로. 다짐하면서...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