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울로 코엘료의 매직버스라이드 히피구매 머그컵 부록

일상다반사/책,영화

by 세상맛보기 2018. 12. 15. 11:07

본문

728x90
반응형

파울로 코엘료의 신작 히피가 나왔네요.

 

바로 주문을 했어요 ㅎㅎ 머그겁은 2천원인가 추가하면 받을수 있어서.. 구매 완료

올해는 책을 너무 안읽어서 내년부터는 본격 독서의 해를 만들기 위해 12워부터 슬슬 시동을 걸려고 준비중입니다.ㅋㅋ

한강의 작별을 아끼면서 읽는 중 미리 다음 책을 선점해서 사놨네요.^^

 

히피는 지금 반정도 읽었는데요.. 빠른게 술술 잘 읽히네요.

 작가 본인의 밝게 빛나던 시절의 이야기입니다.

 

머그컵은 잘 씻어서 올려 두었는데.ㅋㅋㅋ

 

 

하루 최소 한시간 이상은 책을 읽자로 정하고...

매일 밤에 읽고 자고는 있는데요.

언제까지 지켜질지^^

아니면 일요일에 몰아서 읽거나.

 

 

 

미드나 게임을 조금만 줄이면 될듯합니다.~~~~~

 

 

 

 

 

신간을 고양이에게 보여 주었더니..

비비기 대장께서는

책모서리에 볼따구를 비벼요

 

 

이 것은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쓱싹쓱싹

비비기

이제 내 책도 내꼬당 ㅋ

 

책의 노란 실끈만 보면 난리를 피워서 다 물고 눌어져서 책안에 숨겨두었네요 ㅋㅋ

 

다음 책을 미리 알아봐야지...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