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에프터라이프 앵그리맨(after life) 1시즌 삶의 의미 이유를 찾아

일상다반사/넷플릭스

by 세상맛보기 2019. 3. 13. 11:05

본문

728x90
반응형

아내를 사별하고 토니는 어떻게 살아갈까

이번에 새로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에프터 라이프 앵그리맨입니다. 영국국민 코미디언이 기획,각본,연출,출연한 6부작 시리즈입니다. 30분이내의 짧은 단편들로 이루어져 있어서...보기 편하네요^^


아내를 잃고 여러번의 자살시도 끝에 막나가기로 결정한 토니...천성은 버릴수 없다...

삶의 모든걸 의미를 잃어버린 그는 새 삶을 다시 시작 할 수있을것인가...

심각하면서 심각하지 않게... 


살면서 누군가를 떠나 보내고..남겨진 이들이 감내하고 다시 살아가야 하는 세상..

그렇게 또 하루는 지나가고..다시 아침이 밝아 오는데...무엇을 위해 무엇을 보고 하루 하루 앞을 향해 나아가는가...

잠시 생각하게 만들어 주었네요.



스탠딩코미디바에가서 홀로 우울한 토니



강아지를 돌보고..




아이에게 협박도 하고



아버지를 찾아가고...아내 묘지를 찾아가고...


오랜만에 재미있고 생각하게 만들어주는 드라마를 보았네요..

사족으로..이 릭키 제바이스분이 영국판 오피스에서 마점장이었네요^^

반갑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