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요즘 보고 있는 드라마 무료이용 한달가능

일상다반사/넷플릭스

by 세상맛보기 2019. 1. 23. 14:17

본문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가입을 하면 한달이 무료이고 그 후에는 결제가 되는데요. 한달 맛보기로 보고 있는데.. 아주 볼게 많네요.

전부터 미드를 즐겨보는 편이라 본드라마도 많고 못본 드라마도 넘쳐나네요^^


넷플로 본 드라마는


나르코스 1시즌 : 마약왕의 이야기 정말 저정도였어라고 할정도로 무지막지?한데요. 긴장감있고 볼만해서..2시즌도 보려고 준비중

OA 1시즌 : 독특한 영화로 진실인지 거짓인지 감을 잡기 어려운.. 7년동안 사려졌다 나타는 그녀...앞을 보지 못하던 그녀가 세상을 보게되었다..그리고 숨은 진실들...마지막편에서의 극한 긴장감은 최고.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3시즌 : 2시즌까지는 전에 봤는데.. 3시즌은 넷플을 통해서 보았네요. 계속보게되는...여자감옥이야기

SKY캐슬 : 집에 티비가 없는 관계로.. 방영이 되고 나면 다음날 넷플에서 볼 수가 있는데요. 빠져들어 빠져들어...전적으로 빠져들어..

너의 모든 것 1시즌 : 정상적인듯 하던 남자가 원래 사이코였던가...사랑을 방해하는 이를 하나씩 제거해나가는데...결국 2시즌나오면 보겠다...로...

다크 1시즌 : 이 독일 드라마는 아주 전에 봤는데요. 넷플에도 있네요. 너무 잼나게 본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1,2시즌 : 3시즌이 올해 나온다고하는데요. 젬나네요.

블랙미러3시즌 : 블랙미러를 빼놓울수 없네요. 단편의 이야기들...

어덜트카본 : 미래의 이야기는 언제나 흥미롭죠

보디가드 1시즌 : 영국드라마 적당한 긴장감도 좋고.. 영국식 발음도 좋고..재미있게 봄


아..생각하다보니 너무 많네요 ㅋㅋㅋ

다음에 2편으로 드라마를 다시 올려야겠네요..정신집중해서.





영화도 몇편있는데...기대에 못미치는 영화도 있긴하지만...

다음엔 영화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