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란감옥4층에서 먹은 아이템이 10개,그리고 다이노스 투수 변신카드 만들기

일상다반사/리니지2레볼루션

by 세상맛보기 2017. 8. 19. 23:29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 기감에서 5시간을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돌렸는데요.

풀로 기란감옥 4층에서만 사냥을 했습니다.

아이템은 10개나 먹었는데...

탐욕스런 간수에게..부츠,장갑,방패, 그리고 마법방어 투구-마투를 하나먹었네요.

그나마 건진건 마투 ㅋㅋㅋ



리니지엠 초반에 뇌신검 하나 먹어보고 한달이 넘도록 매일 기감을 가지만

무기를 줄생각을 안하네요.

에바4층도 잘안가고..

기감만 노려도 ㅋㅋㅋ



10개를 먹었는데...쓸만한건 마투...





장비아이템 자동획득을 고급이상으로 하다가

전체로 다시 돌림...





그리고

변신카드 다이노스 투수를 변신제작코인을 모아서 만들었습니다.

저번에는 다이노스 타자를 만들었는데..

드디어 세트를 완성..ㅋㅋ

마방+1



성공 ㅋ



가방으로 들어오면 클릭...



변신 컬렉션으로 

마방+1이되네요...



다음에도 코인 모아서 다이노스 타자 투수 만들어서 합성 ㄱㄱ 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