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2레볼루션 아지트 벽난로 활성화와 업데이트 후 스킬자동사용

일상다반사/리니지2레볼루션

by 세상맛보기 2017. 6. 3. 22:51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 오랜만의 업데이트가 있었지요.

토요일에 하는 업데이트라..음...

오늘은 군주가 사용할수 있는 아지트 벽난로 효과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혈던이 끝나고 군주께서 벽난로를 틀어주셨는데요.ㅋ

아지트에 있으니..저절로 경험치가 오르네요. 조으다.

파이어...

아래 아지트 관리를 보면 벽난로가있는데요.

장작을 사용해요

혈맹원이 많을수록 경험치는 더 커지네요.

군주가 혈맹 장작을 소모하여 벽난로를 활성화 합니다.

지속시간은 10분

경험치가 590씩 쭉쭉 올라가네요...

그리고 오늘 본 스킬 자동사용입니다.

물방울을 눌러놓으면 자동으로 스킬이 사용되는데요.

해제를 하면 스킬 자동사용이 중지되네요.

오랜만의 업데이트로 렙제한이 260까지 풀렸네요..

언제 올리려나... M으로 옮겨 탈려나...모르겠네요^^

지금은 오렌영지 북풍의 고원에서 그렌델 곰을 잡으면서 베어그릴 코어를 모으고 있습니다.

더 탐험을 해서 오렌영지에서 나오는 코어 몬스터를 알아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