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러쉬 코어,크러쉬 코어,바라쉬 코어,스트러쉬 코어는 레토리자드맨 경비병 궁수 주술사를 잡으세요.

일상다반사/리니지2레볼루션

by 세상맛보기 2017. 4. 11. 18:33

본문

728x90
반응형

디온목초지 B등급 코어 몬스터입니다.

스러쉬 코어는 레토리자드맨

크러쉬 코어는 레토리자드맨 경비병

바라쉬 코어는 레토리자드맨 궁수

스트러쉬 코어는 레토리자드맨 주술사입니다

 

 

스러쉬 코어를 얻을 수 있는 레토 지라드맨은 개간지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레토 리자드맨을 잡아서 스러쉬 코어 획득 확인!!!

크러쉬 코어를 얻을 수 있는 레토 리자드맨 경비병은 개간지 오른쪽 붉은 점 부분입니다.

레토리자드맨 시리즈가 주변에 같이 몰려있어서 잡다 보면 다른 코어도 들어오네요 ㅋ

레토 리자드맨 경비병을 잡아서 크러쉬 코어 획득 확인!!!!

바라쉬 코어를 주는 레토리자드맨 궁수는 개간지 하단 부분입니다.

레토 리자드맨 궁수를 잡아서 바라쉬 코어 획득 확인!!!

디온 목초지의 스트러쉬 코어는 레토리자드맨 주술사가 줍니다.

개간지 아래쪽 부분에 위치해 있습니다.

레토리자드맨 주술사를 잡아서 스크러쉬 코어 획득 확인~~~

위 도감표는 카페의 초월미코님이 올려주신 파일입니다.

레토리자드맨인데 리차드맨으로 되어 있네요.

다음은 크루마 늪지로 이동을 해서 코어작업을 해야겠네요.

100개만 모으면 필드 디온목초지도 끝나네요.

내일은 리니지M 사전예약인데.ㅋㅋㅋ 한번해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