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북풍의 고원 코어 베어그릴코어,게이틴코어,제노코어는 그렌델,북풍 베어버그 포식자, 레토 리자드맨 주술사를 잡으세요.

일상다반사/리니지2레볼루션

by 세상맛보기 2017. 6. 5. 23:5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렌영지의 북풍의 고원 코어 작업시 잡아야 될 몬스터입니다.

오늘은 베어그릴,게이틴,제노코어에 대해서 필드를 다녀보았습니다.

먼저 베어그릴코어는 그렌델

게이틴 코어는 북풍 베어버그 포식자

제노 코어는 레토 리자드맨 주술사를 잡으면 됩니다.

렙제한이 260으로 풀렸는데요..음...한참을 안풀다가 아주 크게 풀어버리고...음...

토요일 저녁부터 해서 오늘까지 잡은게.베어그릴 4단계입니다.

내일이면 5단계를 할텐데..너무나도 코어수량이 늘어나 버렸네요...떱....

B등급 삼형제를 먼저 알아 보겠습니다.

베어그릴은 위 화살표 위치에 있습니다.

그렌델 곰은 그 주변에 분포해 있습니다.

지금은 많은 부들이 잡고있어서...아주 수십명은 뛰어다니고 있네요^^

베어그릴 코어는 그렌델이 줍니다.

그렌델을 잡아서 베어그릴 코어 획득 확인!!!

냠냠

그리고 두번째 게이틴 코어는 북풍 베어버그 포식자가 줍니다.

위 화살표 방향에 위치해 있습니다.

북풍 베어버그 포식자를 잡아서 게이틴 코어 획득 확인!!

1시간짜리 코어 획득 증가 물약을 먹고 하는데요...잘주는 건지 잘은 모르겠네요.

제노 코어는 레토 리자드맨 주술사가 줍니다.

위 빨간 점에 위치해 있습니다.

레토 리자드맨 주술사를 잡아서 제노 코어 획득확인!!

주간퀘스트, 경험치던전등 하지않은 퀘스트가 많았는데..

렙이 풀리고는 다하게 되는데요,,

시간이 모자라네요,......ㅜㅜ

졸려......

그리고 정예던전입니다.

핫타임을 사용하려고 들어가는데요..

비밀의 숲 상층 아르고스 코어입니다.

그냥 들어갔다가 아주 아픈맛을....

여럿팟이랑 같이 해야 되네요....

아르고스 코어는 숲의 그렌델이 줍니다.

나머지 두 코어 헬리사 슬링 코어는 다음에 차차 해야겠네요..

먼저 곰탱이를 먼저 잡고...

다음에는 북풍의 고원 나머지 C급 셋 코어(실레노스,토루크,카릭스)를 얻으러 모험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