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m 스톰샷 드랍위치 아덴 집시촌 정예 다크 엘프사냥하세요.

일상다반사/리니지2M

by 세상맛보기 2017. 7. 10. 01:17

본문

728x90
반응형

리니지m 스톰샷 드디어 득,,,

어제 정오부터 시작해서 기감5시간 하고 영화보러 나갔다가 오는 시간 4시간정도 빼고 어제 밤에 5시간정도 오크부락에 넣어놓고..그러면 한 거의 24시간 하루만에 득한듯 싶네요.

드랍위치는 11. 아덴 집시촌입니다.

드랍 몬스터는 정예다크엘프 입니다.

다이아로도 4천개이상의 가격이 나오고 있는 지금 핫한 아이템

정령의 수정 스톰샷입니다. 인벤뉴스나 게시글에도 많이 올라오는 스톰샷..인벤게시글에서 아덴 집시촌에서 11시방향으로 좀 올라가면 리자드 없이 여러 몬스터가 등장하는데요.

정예 다크 엘프도 잘나오고 자리가 좋네요.

물론 많은 용사들이 사냥을 하고 있고요. 아주 붐비네요. 거의 하루만에 득하다니 이런 행운이^^

가방에 빨간 점이 있어서 어랏 설마 하고 열어 보았더니..

녹생 수정이 오호라..

바로 등록을 해보았습니다.

뭐 효과가 있는듯 하기도 하고...

요정의 스킬...

이제 윈드워크,트리플 에로우,스톰샷 세개 배웠네요.

엠이 찼을떄 트리플 에로우는 정말 꿀맛^^

원거리 대미지 +6

원거리 명중 증가 +3

좋구나

그리고 어제 9만아데나로 뽑은 희귀 애로우 마스터

요걸로 변신해서 사냥중,,,

55렙되니 다크 레인저도 주네요^^뭐 목표는 헬바인이지만^^

애로우 마스터로도 사냥이 잘되네요.

스톰샷이 일찍 나와 줘서 다음 사냥터를 빨리 물색해 보아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