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m 오크족토템 판매 아데나 교환하는 방법-오크부락텔

일상다반사/리니지2M

by 세상맛보기 2017. 7. 8. 14:53

본문

728x90
반응형

안전하고 소소한 아데나 벌이 오크족토템 모으기를 알아볼까 합니다^^

위치는 40번 오크부락을 텔타고 가면 바로 그 위치에서 사냥이 가능합니다. 여러 분들이 있지만 몬스터가 워낙 많다 보니 쉬지 않고 잡을 수가 있네요. 물약은 잘 떨어져서 안사도 되고요. 자동사냥 켜놓고 볼일 볼때 좋은 위치 인듯합니다.

음 시간당 10만 정도 벌리는 듯하네요.  그리고 오크족 토템도 제법 잘 들어오네요.

토템이 몇 개나 들어 오나 밑에 내려놓았어요 ㅋ.

그리고 중요한 이 오크족토템을 어디에서 교환하느냐입니다.

상점은 아니고. 바로 메뉴에서 제작입니다.

기타에서 화폐를 눌러 주면 오크족 토템 100개당 2만아데나를 주네요.

뭐 주력으로 하기는 좀 그렇고..안전하게 자동사냥 켜놓고 몇시간 일있을때 켜두고 나가면 좋을듯합니다^^

뭐 수련던전도 나쁘지 않고

 

40번 오크 부락으로 고고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하네요.

비를 퍼붇다가 또 덥다가..

오늘 오전에는 선선하니 날이 좋아서..소파를 옥상에 내놓고 있었는데요^^

오늘 오후부터 또 비가 온다고 하네요...음...

이제 요정 방어84방을 만들었네요.. 조금씩 조그씩 하자고 해도 그놈의 욕심에..^^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