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워크 아이템 상자 확율표 개당 워크3개들어갑니다.

어플리케이션/슈퍼워크

by 세상맛보기 2023. 2. 11. 16:19

본문

728x90
반응형

 

요즘 빠져있는 슈퍼워크입니다.

아직은 일주일정도밖에 안된 초짜라 계속 배우는 중입니다.

세대를 너무 높은걸 사서 지금 멘붕이긴 한데..

좀 더 공부해서 신발을 사야겠네요 ㅋㅋㅋㅋ

 

걷다 보면 아이템이 나오는데..

3 워크로 1개의 상자를 열 수 있는데요.

 

 몇 개 열어 보았더니....

음.... 스웻만 나오는구나...

그래서... 어떤 것이 나오나 찾아보았습니다.

 

확률표도 있네요^^

 

 

 

 

사용하는 신발의 행운 수치가 높을수록 아이템 획득 확률도 높아진다고 하는데요..

 

음.... 좀 모아서... 워크가 좀 모이면 열어야겠네요 ㅋㅋ

 

 

2022년 11월 기준으로 나오는 아이템상자 구성 목록입니다.

박스도 있고  한데.... 확률이 낮네요...

 

확률이 낮네요.... 박스는...

날개가 더 낮고....ㅋ

하나 열 때는 개당 3 워크가 필요하네요

 

현재까지 모은 아이템 상자 51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