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워크 에픽구매후 포인트를 벌어보자.에픽구매 왕초보

어플리케이션/슈퍼워크

by 세상맛보기 2023. 1. 30. 14:24

본문

728x90
반응형

에필 한족 구매했다아~~~

 

 

어제 집에서 빈둥빈둥거리다가... 네이버 게시글에서 캐시워크와 슈퍼워크이야기가 있길래

캐시워크는 아는데 슈퍼워크는 먼가 하고 찾아보다가...

하루 만에 신발까지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이리저리 시행착오를 거치다가...

 아주 조금 알게 되었네요.

 

에너지가 있어야 걷듯 뛰든 포인트와 스웨트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또 신발 한족이 아니라 30족 이상이어야...

에너지가 좀 넉넉해진다는 것까지. 알 됨 ㅋㅋ

어렵네요..

 

벌써부터 하시는 분들이 많은듯해서

좀 늦은 거 아닌가 아는데..

그냥 제미로

 

하루에 30분 정도 워킹운동을 하니..

딱 좋겠다고 생각이 되어서.. 시작을 하게 되었네요.

 

포인트 많이 벌어보자~~~

노멀 두족하고 에픽한족을 구매... 에너지는 총 7이 되었네요..

여기서 레벨업도 하고 수리도 하고 할게 많아지는 것 같은데..

이제 하루 차니까..

조금씩 알아가면서 해봐야 하겠네요...

30족 이상이 되어야 하는데..

 

게임을 좋아하니

이것도 재미있을 듯합니다.

 

열심히 해도 많이 벌어보자 파이팅^^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