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싱크대 상단 철제 티슈케이스 구매후기

생활정보/구매후기

by 세상맛보기 2023. 2. 5. 17:59

본문

728x90
반응형

 

핸드폰만 손에 쥐면 뭐래도 하나를 구매하고 마는 요즘입니다.

이번엔 싱크대 상단 티슈케이스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1+1이라 좋아요 ㅋㅋㅋ

 

글을 제대로 볼걸,, 포장박스는 제거하고 속지만 끼워 사용하라고 나와있건만..

 

글은 안 읽고 그림만 보면 상자째 들어가 있길래 억지로 꾸역 구역 넣어놨네요 ㅋㅋㅋ

 

첼제가 약간 휨..ㅋㅋㅋ

 

 

 

 

 

 

전에 타월 끼우는건 사서 잘 사용 중인데..

이것도 괜찮아 보여서...

구래 배송도 빠르게 와서...

집에 배송됐다고 문자가 뜬 걸 보고...

무언가 왔는데...

이건 지는 모름...

 

배송대기 중인 게 대여섯 개가 있다 보니;;

 

오 자 만 자 보니  티슈케이스

 

 

억지로 끼워 넣은 종이상자 ㅋㅋㅋㅋ

 

어차피 넣은 거 다시 빼기도 그렇고..

다음에는 내용물만 빼서 사용해야겠습니다.ㅋㅋㅋ

 

 

 

 

디슈와 타월... 아주 좋아요.

 

 

 

오늘은 간단하게 철제 티슈케이스 구매후기였습니다.`

 

일요일이라 그냥 무료하게 보내는 오늘입니다.ㅋㅋㅋ

 

산책하고 와야겠네요..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