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디다스 남성 보아 골프화 구매후기

생활정보/구매후기

by 세상맛보기 2023. 1. 26. 16:23

본문

728x90
반응형

전에 헤지스골프화를 보아로 샀는데... 바로 밑창이 나가서

아디다스로 구매를 했는데...끈으로 되어 있어서.. 조금 불편해서...

이번에 보아로 다시 재구매...

 

설이 끼고 했는데...배송은 빠르게 왔네요.

받아보니 디테일은 조금 별로인듯 ㅋ 한데..

색깔은 맘에 드네요.

 

 

음...뭔가 조금 아쉬운 그런 느낌이 ㅋ

바닥밑창은 형광색으로 깔끔하니 이쁘네요.

가격은 할인 받아서..저렴하게 구매를 했네요.

 

신고 운동을 해봐야 알겠지만...

나름 나쁘지 않음 ㅋㅋ

 

연습만이 살길인데...자주안가니...원..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