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크엘프 쉐도우팽 혈맹상점에서 8만 명예코인으로 구매 근거리대미지+5

일상다반사/리니지2M

by 세상맛보기 2019. 1. 25. 14:01

본문

728x90
반응형

다크엘프를 키운지 두달정도 되가는데요.

더블 브레이크는 다이아로 가격이 싸서 미리 사서 스킬을 배웠는데..

쉐도우팽은 상점서도 찾아볼수가 없네요.

어제 겨울 8만 명예코인을 모아서

혈맹상점에서 샀는데요.

혈맹렙이 8이상이 되어야 살수가 있네요.


근거리 대미지가 5추가되네요...

뭔가 다크엘프는 사냥속도가 빠른데...더 빨라진듯한 느낌적인 느낌으로 사냥을...

흑요석이 하나들어가네요..스킬사용시


수요일부터는 월드 서버이전이 5차 진행이 되어서....

전에 하던분들이랑 같이 하려고 이전을 했는데..

가자마자 막피에게 ....ㅡㅡ




상점에서 팔고있는 쉐도우 팽...




8만 명예코인이 필요합니다...

케릭간 코인은 창고이동이 안되어..

케릭 혼자 모아야한다는....




흑요석이 하나 들어갑니다.




음냐...




스킬등록....





근거리 대미지를 강화

지속시간은 3분 12초..음...

짧아...

엠피 20소모



이제 겨우69렙 ㅋㅋㅋ

70렙찍어서 라바스타드 사냥하러가야하는데...


쉐도우 팽 스킬도 배우고....이제는 ....무기업그레이가 남았는데...음...

상급각인 상자 작업돌입을 할까요 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