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M 다크엘프 +7파괴의크로우 제작기 고무에서 봉희무 득템

일상다반사/리니지2M

by 세상맛보기 2018. 12. 19. 09:56

본문

728x90
반응형

요정80찍고 다크엘프로 사냥을 하는데요.

요정으로는 그냥 몽섬만 돌곤했는데..어제는 이벤트 아인도 많고 해서 몽섬돌고 고대정령의무덤 한번 가볼까했는데..

조금 사냥하다보니 어라 봉인된 희귀 무기 제작비법서가 뜨네요. 이런일이 ㅋㅋ

안그래도 다엘 무기가 걍마족이라 비법서를 살까 말까 각인상자 모아서 할까 했는데..

무기제작비법서가 나와서 바로 만들자~~~

사냥용은 크로우고 쟁용은 이도류라고 게시판에 올라와서. 크로우로 제작...

 

 

봉인된걸 드레곤의 다이아몬드로 풀어준후

제작에 들어갑니다^^

 

 

 

음흐

 
최고급철이 4개가 들어가니까
고급철이 40개 개당오만아데나
200만아데나와 고급철 20만
총 270만아데나가 들어가는건가요.
 

 

제작~

성공 ㅋㅋㅋㅋㅋ

 

 

 

강화를 시켜야하는데......

 
 
다행이 축무기주문서가 3장 저데이가 1장
7안떠도 한번더 할수있다...ㅋ
 

 

역시나 처음엔 6이되네요.

ㅠㅠ

 

 

 

 

저데이로 5로 만든 후 다시 도전

7~~~

 

 

 

다행이 두번째에서는 7이떠서 다행입니다.ㅋㅋㅋ

앞으로는 쭉 7파크로 사냥고고고

 
 
악어 잡으러 갑시다.
걍마족쓰다가 7파크쓰니 아주 세네방에 바로 죽네요.사냥도 빨라지고
렙업하세~~
 

 

무과금 다엘이라

그냥 저녁에 하고

잘때 돌려놓고

하는데요.

그냥 천천히 각인상자 모으면서 즐겨야겠네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