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혈맹상점에서 명예코인으로 요정 마법서 인챈트 스테이터스 구매 사냥이 달라졌어요.

일상다반사/리니지2M

by 세상맛보기 2017. 8. 22. 15:21

본문

728x90
반응형

늦었지만 드디어.리니지엠 요정 필히 배워야하는 마법서 스킬

인챈트 스테이터스를 배웠습니다.

이벤트로 주는 주문서 인챈트는 막파잡을때나 혈레이드시 아껴서 사용했는데요.

이제는 알아서 스킬적용이 되니...즐겁게 사냥을...

확실히 사냥하는데...빨르고 사냥할맛 나네요.ㅋㅋㅋ

명예코인이 4만개나 들어가서 열심히 모았는데요.

혈맹상점에서...샤샤샷.....




혈맹상점에서...4만 명예코인으로 살수 있습니다.




코인이 좀 모자랐는데...명예코인 박스로

2천개 추가해서 바로 구매가능

픽시의 깃털 350개로 코인박스를 제작한후 클릭하면

2천코인을 주네요...



4만 천코인 모음...바로 사로 ㄱㄱㄱ




좋으다 ㅋ



가방안의 주문서를 클릭하면 스킬상자에 쏙,,,



스킬 효과가 아주 좋아요...

int,dex,str 각각 +1씩 적용...

혈맹원에게도 시전할수 있고...혈레이드시 필수네요.



촉매제는 상점에서 파는

마력의 돌입니다.

6분당 하나 먹는 꼴 ㅋㅋㅋ




인챈트 스테이터스를 배우고

필드사냥이 더 빨르고 재미있어 진듯한 느낌적인 느낌....

빨리 66렙업을 해보자....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