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덴집시촌 마법망토는 밀림 호랑이, 스톰샷은 정예다크엘프가 줍니다.

일상다반사/리니지2M

by 세상맛보기 2017. 8. 21. 17:20

본문

728x90
반응형

밀림지대하고 게밭에서 렙업을 위해 사냥을 했는데...케릭이 너무나도 많아서...몬스터 하나 잡기도 어렵네요.

그래서 전에 사냥하던 아덴집시촌으로 다시 흘러 들어 왔는데요.

스톰샷도 잘주고...마법 망토도 매일주네요.

마법망토는 밀림 호랑이

정령의 수정 스톰샷은 정예 다크 엘프가 줍니다.

아덴집시촌으로 텔을 한 후 위쪽으로 조금 올라가면 사냥중이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같이 자리 잡고합니다. 매너는 필수.



스톰샷을 먹는 건 못본듯합니다.ㅋㅋ

항상 가방에 들어와 있는것만 확인...



마법망토는 오늘 호랑이를 잡으니 쏙 들어오네요.

장비값이 많이 내려가서 다이아가...그냥 마망은 40정도에 거래가 되어서.

4까지 강화를 한 후 거래소에 올렸네요. 신관의 망토를 차고있는 관계로



스톰샷도 가격이 많이 내려가서.

570에 올려도 안팔리네요 ㅋㅋㅋ

어제 먹은 따끈한 샷인데////



번호는 30번 아덴 집시촌..

가나다순으로 정렬이 되어서 텔타기 수월하네요.

밤에 잘때는 막피가 많아서...

일어나면 마을이나 아지트에 멀뚱이 서있곤 하네요 ㅡㅡ;;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