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m Summer Enent 더위 사냥 아이스큐브로 냉한의 변신카드를 열어보자

일상다반사/리니지2M

by 세상맛보기 2017. 8. 7. 23:21

본문

728x90
반응형

7월26일부터 썸머 이벤트를 했었네요...

일하고 밤늦게 들어오고...휴가갔다가 오느라...못하고 어제 오늘만 다녀서..

겨우 20개를 모았서..변신카드를 만들었습니다.

좋은게 나와야 할텐데요...역시는 역시나인가봅니다.

매일 3시에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500개씩주고 좋으다...ㅋㅋㅋ

6시부터 22시까지 30분에 더위먹은 몬스터를 잡으면 되는 이벤트...

 

 

 

 

 

총5회

더위먹은 큰 발의 마요

더위먹은 맘몬

더위 먹은 아이스 데몬

덥긴 덥다..진짜 더위먹겠다.

 

보상은 여러개인데요..

거의 코인만..

나오네요

 

 

먼저 개미굴입구에 등장

여기를 먼저 잡고

아이스큐브를 얻고

 

 

 

오아시스로 이동

하면 텔해온 분들과 함께 잡아요 ㅋ

 

 

 

마지막 세번째

메마른 볼모지에서..

아이스 큐브를 획득

 

 

내일까지네요...

2주동안했는데..

3일만 이벤트 참가 ㅠㅠ

 

 

 

어제는 젤을 주던데요.

오늘은 무얼주실라나.

 

 

음.....제작코인만 주네요...ㅋㅋㅋ

 

그럼

냉한의 마법인형 카드상자를 만들어 볼까요.

마법인형하고 변신카드 한나씩 해봅니다.

주변재료가 들어가네요...

아데나도 10만....헛

 

 

 

대성공은 안나옴 ㅋ

 

 

 

냉한의 마법인형 변신카드 각 1개 성공

두구두구...

 

 

 

결과는 그러하다...

 

 

또 그러하다...

 

 

 

맘보토끼 너였니?

너를 받으려고 그리 더운데 돌아나녔던 거니...

 

 

너니?

크러스트시안 너니?

 

내일까지 한번 더 해보기로^^

 

 

다른이벤트를 기대하며 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