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m 시련던전에서 주는 조각난 보물지도 주문서로 젤,데이 구매하러가지

일상다반사/리니지2M

by 세상맛보기 2017. 8. 9. 09:10

본문

728x90
반응형

련던전을 깨면서 상자를 열면 가끔 주는 조각난 보물지도가 있습니다.

이를 4개 모아서 보물지도 주문서로 제작을 하면

무기마법주문서와 갑옷마법 주문서를 예전에 기란마을에서 팔던 가격으로 살수가 있는데요.. 1장씩 구매가 가능하네요 짜다...시련던전을 매일했는데...이제 겨우 4장을 얻게 되어서 바로 제작 텔을 타고 가보았습니다.ㅋㅋㅋ




매일 빠지지 않고 해야...우러보랑같이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300받고 ㅋㅋㅋ

시련의 상자도 짜야하는데..모아놓기만했네요...100개모으면 까봐야지..재료만 주는거 아닌가.





조각난 보물지도를 4장 모아서 제작 기타로 가서 텔레포트 주문서 클릭,,

아데나는 1만아데나 소모



눌러보자...



오랜만이다 데이젤..행운 상인아...

여기는 어딘가 아덴대륙 어딘가구나,....




반가워...데이젤 하나씩 가져간다...

귀환줌서도 달랑 한장이네요...ㅋㅋㅋ


오늘 업데이트가 되었는데...혈맹레이드가 추가되었네요..

미니맵보는것도 가나다 순으로 정렬이 되고..

혈원들어올때 쳇창에 나오네요...


오늘은 어디로 사냥을 떠나볼까나...

즐거운 린진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