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기쏘 고양이 심플 캣닢 마약인형 구매후기

고양이는 봄이로소이다/창고(창안의 고양이)

by 세상맛보기 2023. 2. 20. 14:11

본문

728x90
반응형

일단 고양이가 너무 좋아함...

그레이색으로 구매를 했는데요... 선인장 모양을 살까 하다가 물고기 모양으로 샀는데..

물고기 같지 않음 ㅋㅋ

 

양이 스크레쳐도 밑에다가 캣닢을 뿌려주는데..너무 좋아하길래...

 

어릴 때는 그냥저냥 그랬는데... 크니까 좋아하는 듯...

양이가 좀 아파서... 힘도 없고 한데...

인형을 가지고 장난도 치고 하니 기분이 좋네요.

 

 

역시 쿠팡배송은 빠름...

바로 다음날 문 앞에 딱.....

 

아침에 보니.. 웬 음료수가 인형이 아니라... 옆에 옆에 호를 보니... 내 거가 거기 가있고 바꾸니듯 하여.. 음료수를 가져다 놓고..

인형을 가져옴 ㅋㅋㅋ

 

 

 

먼저 냄새를 맡더니..

아주 좋아라.. 물고 뜯고...

 

처음에는 무서워하더니...

지금은 가끔 가지고 놈...

이제는 크게 흥미가 떨어진 듯...

 

 

 

초반에는 이리 좋아하네요...

베고... 물고....

 

 

너무 귀요미...

아프지 말고 잘 지내자~

고양이 마약 방석은 안 좋아하는데...

어쩔지.ㅋㅋㅋ

마약인형은 좋아하네요..

답은 캣닢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