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냥이 피규어 펜슬홀더 5종 구매 후기 고양이 피규어 굿

일상다반사/생활정보

by 세상맛보기 2023. 2. 14. 15:39

본문

728x90
반응형

카카오쇼핑을 아침에 일어나서 보다 보니...

오...냉이 피규어가 딱 나왔네요...

 

바로 구매... 오 다음날 또 바로 배송.,.....

 

빠르기도 하네요.. 고양이처럼

 

오늘 받자마자... 볼펜을 들어 보아라...

한 마리는 다리가 이상해서... 자꾸 누워... 안 서네요 ㅋㅋ...

피곤해서 누워있고 싶은가 봄...ㅋㅋㅋ

크기는 작은 편은 아니고... 조금 큰 거 같기도 하고..

아주 새침데기들...

 

 

부처패드도 들어있네요..

감사...

내용물도 많고..

양면테이프 같아서... 좋네요.

 

 

 

귀여운 고양이가 5마리나 되네요...

가격도 저렴해서...

 

아.... 이거 이거.. 이제 보니

회색양이는 꼬리가 없어요..

그래서 서지를 못하는구나.. 아.. 아쉽다...

 

 

꼬리가 어디 갔느뇨.,..

 

아쉽지만.... 세우는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