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평동 숯골전주공나물 국밥 집에서 황태콩나물국밥을 시원하게

생활정보/맛집

by 세상맛보기 2023. 1. 31. 14:42

본문

728x90
반응형

작년에 정말 자주 갔던 콩나물국밥집입니다.

거리가 좀 있어서 추우니 잘 안 가게 되었는데.

오늘은 날씨도 좀 풀린것 같아서 다시 가보았습니다.

가격도 비싼편은 아니라 그런지

손님들도 많네요.

자주 먹는 황태콩나물국밥으로

얼큰 시원하게 한 그릇 먹고 왔습니다.

 

날씨가 오늘은 정말 많이 풀린듯하네요.

정말 매서운 추위였는데..

오늘은 확 달라진 온도차가 느껴지네요

 

그래도 아직은 1월 겨울이니..

언제 또 추워질지 모를 일

 

오늘 뉴스를 보니 전에는 삼한사온이었는데... 올해는 그냥 계속 추웠다고 하네요.

 

 

 

 

가격대는 올해 들어 좀 오른 거 같은데...

얼마 올랐는지는. 정확하게...;;;모름..

 

 

 

가격이 올라도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라

점심으로 먹기 적당하네요~

 

 

 

 

보글보글

깍두기등 반찬은 셀프~

 

 

썰어놓은 고추를 넣고 매콤하게...

 

새우젖도 살짝 넣어주고

 

 

 

 

밥이 따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 국밥으로 같이 나옵니다.

김치콩나물 국밥은 밥이 따로 나왔던 거 같은데

 

메뉴판에 따로라고 적인 메뉴는 밥이 따로 나오는 듯^^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