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m무과금요정 80렙 달성 활경비병 창경비병이 두개

일상다반사/리니지2M

by 세상맛보기 2018. 11. 12. 10:01

본문

728x90
반응형

드디어

1년 5개월 만에 ㅋㅋ 리니지m 요정케릭으로 80렙을 찍었네요. 무과금이긴 한데...아는 분들하고 같이 하다가 서버이전을 한번 옮기면서 결제한거 3만3천원이 다이고

아이템이나 주문서 먹으면 그거 팔아서 아인충당을 해서 이제야 80을 찍었는데요. 방어가 낮고 장비가 좀 그렇다보니...

오만에서도 금방 물약이 모자르고...

다른케릭을 다엘을 하다가 그냥 요정계속했는데.. 이제 다엘을 다시 키워보려고 합니다..

이유는 아래에 있는데요.ㅋㅋㅋ 변신코인모으고 이리저리하다보니 활경비 창경비가 80전에 있어서

80하고 나니 경비병둘을 줘서...중복이 됨..ㅋㅋ

집에서 셤셤히 하니 하고싶은거 다엘을 같은계정에 키워서..1년 키우면 음...내년이 드슬도전하는건가...

 

 

이제야 80을 찍었는데..

요정 너무 오래해서,,,이제 다른 케릭을 해보고 싶어서..

다엘로 시작...

창경비가 있어서 그런지..

잘 자라는 다엘

 

 

 

요정케릭은 하기싫으면 일주일동안 안하다가

다시 하고 해서 좀 늦은 거 같은데...

다엘은 그냥 자동으로라도 돌려 놓으면...

더 빨리 자랄듯해서..

내년 이맘때쯤 80 할수 있을지도...

 

 

 

중복이 어덯게 이렇게 되는지...

다른건 합성으로 안나오고..예전에 창 활경비가...ㅋㅋ

 

 

 

비오는 석촌호수

가을비오는 석촌호수를 찍어 보았습니다.

산책도 하고 좀 그래야 하는데..

 

 

게임이 뭐라고...

80찍으니 기분은 좋아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