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m 다크엘프의 영혼석 이벤트와 파괴의 이도류와 파괴의 크로우를 얻어보자.

일상다반사/리니지2M

by 세상맛보기 2017. 12. 5. 21:39

본문

728x90
반응형

리니지엠 다크엘프가 등장한지 일주일째가 되어가네요.

이벤트로 

다크엘프의 영혼석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특수던전 사냥터에서 사냥을 하면 다크엘프의 영혼석을 얻을 수 있는데요. 이를 이벤트 상인에게 가져다 주면 마법주문서와 소모품을 얻을수 있다고 하네요.

그보다는 파괴의 이도류와 파괴의 크로우가 용의던전과 화룡의 둥지에서 드랍이 된다고 하네요...많이 몰리겠어요...붐빔하겠는데요.



드레곤의 진주와 카시오페아의 상자

그리고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조각을 주네..

조각은 30만아데나가 들어서 좀..그런데 ......



일반 필드에서도 흑빛의 크로우와 흑빛의 이도류를 획득할 수있다고 하는데요,...

오.

현재 그냥 다마 크로우를 들고다니는데..얻으면 무기를 바꿔야 하겠네요.

다크엘프를 키우는데...30위정도 인데...

벌서부터 아인이 딸리네요.ㅋ..

두케릭을 하려니.하나로 올인을 해야 할텐데 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