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엠 다크엘프 등장 신서버 블루디카 등장 그리고 강화 미니게임

일상다반사/리니지2M

by 세상맛보기 2017. 11. 15. 21:51

본문

728x90
반응형

와웅

요즘 공성전으로 재미가 있어지는데 11월29일에는 신서버와 기다리던 신규 클래스 다크엘프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케릭이 벌써 두개나 만들어나서 태고의 옥새로 하나더 만들어야 할듯^^

음 신서버에서 새롭게 시작하느냐...

기존 서버에서 다크엘프를 생성해서 그대로 나아가느냐...

현제 성혈이라서 신서버로 옮기지는 않을듯하네요. 그냥 새로 다크엘프 부케정도로 키워봐야 할듯


성혈에서는 국왕의 전리품도 살수 있고 변신제작 코인에서 명예코인까지 매일살수 있어서 좋네요. 아데나가 모자른게 탈이지만,,,에반3층서 열심히 아데나를 모아보자.



15일부터 28일까지는 다크엘프 미니게임을 하네요.

리니지엠 시작하기 전에 했던 그 강화 미니게임이네요.



11.29

빛보다 강한 어둠...다크엘프 ...ㅋㅋ



6300점 ㅋㅋ




전투보급상자를 받아서...

강화를



점수대별로

불르디카의 최상급 보물상자에서 상급 그냥 보물상자까지

 스코어에 따라 차등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드다 15개를 받아보자 ㅋㅋㅋ



미니게임 보상은 11월30일부터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그날까지...열심히 강화를....


내일은 켄트성 잡화상점에관에서 알아봐야겠네요.

기본마을상점이랑 조금 다른 물건을 판매하고 있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