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m 기초용어사전 베르,말갱이,빨갱이,촐기,용기,와퍼,마방,마투,막피등 뜻 알아보기

일상다반사/리니지2M

by 세상맛보기 2017. 7. 13. 20:16

본문

728x90
반응형

 

피시로 전에 리니지를 하셨던분들은 다들 아시지만. 저처럼 리니지엠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생소한 단어들이 많을텐데요. 베르란다언도 처음알고...줄임말들이 자주 사용되는데요, 앤씨 페이스북에 판도라서점 베스트셀러1위 ㅋ 리니지M 기초용어사전이라고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요것만 알아도 게임상 ㅆ는 웬만한 용어들은 알아들을듯한데요.  더 많겠지만..베르타다.데이,젤등 다양합니다.

하나하나 알아 가면서 즐기는 리니지엠...

기초용어사전^^

로우풀? 선한 성향의 캐릭터를 지칭한다고 합니다.

게임화면 레벨아래 숫자로 표시되어 있네요.

 

무서운 막피 마구잡이로 PK를 하는 유저를 말한답니다. 무서워.

오도가도 못하는 박스^^

그리고 보라돌이 ㅋㅋ

혈맹용어는 비교적 쉽네요^^

성혈이 되어야~

그리고 스킬용어.

캔슬,헤이,콜라^^

헤이를 배우려고 혈맹상점에 갔더니 혈맹코인이 한참 모자르네요 ㅋ

무서운 스턴..쇼크스턴

그리고 디스도 디스인티그레이트 마법사의 최고주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템 용어

데이,젤은 기란마을에서 팔고있어요.

베르...마을로 귀환

빨갱이,말갱이.귀엽네 ㅋ

요정이 먹는 햄버거가 아니라 와퍼는 엘븐와퍼의 줄임말^^

좋아요.와퍼

마망,마투를 올려야 한다고.

용기를 내자

몬스터 용어입니다.

데스나이트.네크로맨서.불타는 궁수등...

다양하네요...

공부네 공부..ㅋ

무더운 오늘이지만 오늘도 즐거운 리니지엠게임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