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피카츄를 디드어 라이츄로 진화했어요..실망

일상다반사/포켓몬고

by 세상맛보기 2017. 2. 22. 16:10

본문

728x90
반응형

포켓몬고의 꽃 피카츄를 받고...같이 파트너로 동행을 해서 피카츄의 사탕을 50개 모아서

드디어 기다리던 라이츄로 진화를 성공..결과는 후회..

너무 못생겼네요. 귀여운 피카츄는 어디가고 이상한 라이츄가...너무 안귀여워...ㅜㅜ

 

이럴 줄 알았으면 그러지 말걸.,....

어깨위에 타고 잇던 피카츄,,,,,

 

어흥...이리 귀엽건 피카츄가...

 

 

 

어깨위에 살포시 앉아 있던 귀요미가..

 

 

안녕..피카츄....

 

 

사탕 50개를 모아서 진화에 도전~~~뿡

 

 

드디어 두둥...

 

 

 

짜잔...등장한 라이츄...

 

 

이거 너무 안귀엽잔아..

다시 돌려줘 피카츄.

 

 

같이 걷고 싶지가 않아...

 

 

 

너무 거대해진 라이츄...

어깨위에 탈수도 없구나.

 

 

대신 이상해 풀이랑 같이 다니기로 했어요 ㅋㅋㅋ,

이상해 꽃을 향해서....

 

 

포켓몬 볼이 없어서...

잡고 싶어도 못잡는구나...

 

마그마...잡고 싶은데...

귀요미....볼이 없어서 그냥.,..사진만 찍어둠 ㅋㅋㅋ

결론은 피카츄를 다시 잡아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